서브비주얼
고객 감동을 향한 글로벌 솔루션 개발로
세계의 중심에 우뚝 서다!
News
무른모 소식
문의하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우리 무른모는 고객에게 언제나 신뢰로 다가가겠습니다.
SW산업협회, 일학습병행제 교육장 개소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는 지난 11일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일학습병행제 신규 교육장의 개소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일학습병행제는 고용노동부 산하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고 협회가 운영하는 국가중점 사업으로, 협약기업이 학생 또는 취업희망자를 직접 채용하고 교육기관과 일터에서 국가직무능력표준(NCS)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교육훈련을 진행함으로써 기업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는 제도다.
스마트공장 제조-공급기업 손잡고 조인트벤처 창업 "제조혁신 새 장"
중소기업간 협업으로 새로운 스마트공장 솔루션이 탄생했다. 제조기업과 솔루션기업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반영해 이뤄낸 성과다. 레이저임가공기업 비와이인더스트리와 솔루션기업 무른모는 1일 스마트공장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조인트벤처기업(JV) '유니티'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비와이인더스트리의 2세 경영인인 백승 전무와 무른모 황순관 대표가 공동 대표를 맡았다.
무른모 로트추적시스템, 사용자 입장에서 전적으로 개발
'무른모'란 부드럽다는 뜻을 가진 '무르다'라는 말과 도구, 연장을 뜻하는 '연모'라는 순 우리말의 합성어로 '소프트웨어'를 뜻하는 우리말이다. 인천 송도에 위치한 무른모는 현재 150여 곳 제조업체에 '로트추적시스템'을 보급해오고 있다.
[AIMEX 2019] 무른모, 스마트팩토리 토털 솔루션 선보여
무른모(대표 황순관)가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스마트공장 자동화산업전 ‘오토메이션월드 2019’에 참여해 생산관리, 품질관리, 재고관리, 공정관리, 실시간 모니터링 등을 지원하는 스마트팩토리 토털 솔루션을 선보였다.
영진플렉스, MES로 생산 실적 자료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 가능
영진플렉스는 제조실행시스템 도입으로 수작업으로 이뤄지던 생산 실적 자료를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파악함과 동시에 각 해당 이력을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작업자 업무의 효율성이 높아지고 생산성까지 높일 수 있었다. 결국 이러한 모든 상황이 매출 증대를 가져왔다.
스마트 中企 "대기업, 납품시스템 제각각"...'업무중복' 낭비
스마트 공장을 도입한 중소기업들은 2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18'에서 진행된 더불어민주당 혁신성장추진위원회와의 '스마트공장 확산을 위한 기업 간담회'에서 자금, 정책, 보안 등 여러 가지 측면의 애로사항을 털어놨다.